티스토리 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말에 X세대 여러분들을 위한 화끈한 콘서트 소식이 있어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니..요새 다 MZ MZ 거리는데 왠 X 세대~~?

진짜 나 말하는거 맞아? 하는 X 세대 분들 있으시죠? ㅋㅋㅋㅋㅋ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맞아요 맞아!!

X 세대를 위해서 X 세대가 만든 X 세대의 축제!!!

 

바로 다음 주말에 예정되어있는

진짜 X 세대분들을 위한 페스티벌, 뉴엑스 뮤직페스티벌 소개해 드립니다.

 

 

 

1. 뉴엑스 뮤직페스티벌 일정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일시 : 2023년 12월 09일(토) 15시~

               2023년 12월 10일(일) 13시~

 

 

📌장소 :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시간 별 프로그램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토, 일요일 모두 8시간씩 진행되며, 시작 시간이 다름에 유의하세요!

 

그리고 미성년자도 함께 할 수 있는 뮤직페스티벌 이지만, 

보호자가 함께하더라도, 미성년자는 10시 이후에는 퇴장해야 한다는 것!

 

 

 

2. 뉴엑스 뮤직페스티벌 출연진 라인업

 

으아 화려하다 화려해...

제가 X세대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이번 페스티벌에 모르는 이름이 하나도 없네요 ㅋㅋㅋㅋ

 

X세대 분들은 이 이름들이 얼마나 반가울까요!!!

라인업 공개합니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2023.12.09 토요일 라인업

태사자, 포지션, 스페이스A, 루머스, R.ef, 클론, 투야, 심신, 김현정, 구본승, 룰라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2023.12.10 일요일 라인업

클릭비, 왁스, 플라워, E.O.S 김형중, 자자, 클레오, 하이디, DJ 터보 김정남, DEUX 이현도, 디바, 영턱스클럽

 

 

이외에도,

 

📌2023.12.09-10 DJ 라인업

JUNE, KIHO, META NEWG, JADE, KIM HA YOUNG, TIMTHAL, HAVIDM, VOYNICH J

-> 이분들이 세기말 나이트를 구현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세기말 나이트를 구현한다니 ㅋㅋㅋ 저도 가서 놀아보고 싶네요 끼얏

 

 

📌 2023.12.09-10 SPECIAL MC

코믹마트

-> 헌팅 몰카 전문 80만 유튜버 라고 합니다. 입담이 끝내주실 듯 하네요!

 

 

 

3. 뉴엑스 뮤직페스티벌 티켓 가격 및 구매링크

 

📌 1일권 (토) : 99,000원

 

📌 1일권 (일) : 99,000원

 

📌 2일권 (토-일) : 158,400원

계산해보니 양일권 구매시 일일권보다 20% 저렴한 가격에 콘서트를 즐길 수 있군요!

 

※ 위 티켓은 스탠딩 표입니다.

 

※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할인을 받는다면 더 저렴해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 버튼을 눌러 확인해보세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테이블 지정 : 99,000원

 

※ 테이블 석은 1테이블 구매 시 티켓 4장이 포함됩니다.

※ 테이블 석은 장애인, 국가유공자 및 기타 할인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나 이제 체력보단 돈이 자신있는 나이야.. 스탠딩은 넘 힘들어..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자자

이제 언니오빠야들, 더 늦기전에 티켓 구입 하러 가보실까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4. 뉴엑스 뮤직페스티벌 주차

 

📌킨텍스 주차요금 : 30분에 1500원, 추가 10분당 500원, 일일최대 12,000원

※ 국가유공자, 경차, 장애인, 저공해차량은 주차요금 50% 감면

 

-> 프로그램 일정표를 보면 토요일, 일요일 각 8시간 동안 축제가 계속되는데요,

8시간에 해당하는 요금은: 12,000원 입니다.(시간으로 계산하면 24,000원 이지만, 최대금액이 12,000원 이네요^^)

 

 

그런데 축제장 안에서 술도 판매하고 있으므로,

가능하다면 대중교통을 타고 오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5. 뉴엑스 뮤직페스티벌 주의사항

 

📌주류 구매 시 성인인증. 꼭 신분증 지참하여 성인인증 팔찌 수령하기

 

📌수령한 티켓은 공연당일, 입장 밴드로 교환

 

📌미성년자는 밤 10시이후 공연관람 불가. 반려동물 입장 불가

 

📌2일권은 첫날 착용한 입장밴드를 둘째 날까지 훼손없이 착용해야 함. 

 

📌안전을 위하여 입장 시 물품 검색을 진행함

 

📌행사장의 공연이 TV, 온라인, 모바일 등 각종 미디어에 나오게 될 수 있음.

 

📌현장판매되는 음료, 주류, 음식은 카드결제 가능

 

📌흡연구역 아닌 곳에서의 흡연 절대 불가

 

 

반응형